모바일 메뉴 닫기 모바일 홈

NEWS

As the best partner, we will contribute to the
creation of customer value.

공지사항

(영문)공지사항 테스트입니다.

2022-10-31Views: 343
방산혁신클러스터 창업지원사업 주관기관인 (사)경남창원산학융합원(원장 박성길, 이하‘산학융합원’)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2022 첨단국방산업전’에 참가했다.


‘첨단국방산업전’은 육군교육사령부와 대전광역시, 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공동 주최해 국내 방위산업의 육성발전에 기여하고 국내 관련 기업 제품과 기술의 국방시장 진출 기회를 촉진 시키기 위한 무기 및 전력 지원체계종합전시회다.

산학융합원은 이번 산업전에서 방산혁신클러스터 창업지원사업을 소개하고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방산창업기업 7개사 △㈜원베이스 △아이닉스 △(주)네오헬스테크널러지 △(주)제이엠테크 △(주)쓰리에이솔루션즈 △(주)이레이 △파인세라믹의 홍보 및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방산창업에 관심이 있는 기관 및 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상담회를 가졌다.

아이템개발 지원을 받아 제작한 스마트 총기함을 선보인 ㈜쓰리에이솔루션즈 이인우대표는 “기술력을 사업화할 수 있도록 시제품 개발단계부터 제품 홍보까지 일련의 지원에 감사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산학융합원 박성길 원장은 “방산창업기업이 산업전 참가를 통한 기업 홍보와 군 관계자와의 기술 및 정보교류를 통해 방산창업기업의 발전에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면서 “산학융합원은 방산창업기업의 성장에 디딤돌이 될 수 있는 방산창업지원사업 거점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업은 방위사업청과 국방기술진흥연구소에서 주관하는 방산혁신클러스터 창업분야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연간 10억 원, 2025년까지 5년간 총 50억 원의 예산으로 유망 방산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출처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http://www.gnnews.co.kr)